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T 선물을 했던 착한 오빠의 이야기 핏블리 힙업 공장에서 동생을 위해서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6. 22:11

    안녕하세요!!! 여러분!!!

     

     

     

     

     

     

     

     

     

     

     

    힙업공장 부천점 소개 동영상 베르고 제작

    씨드코리아 소속 블렌딩 디렉터 베르고입니다

    오랜만에 여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7월 중순부터 지난주까지 대형 프로젝트가 있어서

    월화수목금 생활을 해왔습니다.

    가장 중요한 파트가 어느 정도 정리가 돼서

    오늘부터 잃어버린 3주 동안 가족들과 친지들의 거래처분에 한두 가지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구독자분들도 제 지인이어서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주제인

    힙업 공장 '힙업 공장 동생을 위한 오빠 pt' 선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항상 포스팅을 할 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시는 동생과 부인의 이야기입니다!

    두 달 전인가, 베르고 부인이 제 동생분 아니 동생분께

    pt를 같이 다니자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다니려면 같이 다녀요 여동생 생일 선물로 같이 결제하겠다고 했어요

    하지만 오래 볼 것도 없이 당일 저녁부터 치맥 파티를 하고 다음날 숙취가 있다는 해장국까지 먹는 걸 보면서 저 두 사람은 이제 안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두 달 정도 지나고, 지난 주에 둘이서 갑자기 회사 앞에 찾아와서 더 이상 안 된다며 저한테 집 근처까지 알아봐 달라고 하더라고요.

    힙업공장부천점

    순간적으로 어릴 적부터 엘리트 운동을 하던 내 모습을 아는 두 여자 앞에서 허세 카드가 발동돼 오케이, 내가 알아봐줄게. 대신 둘이 열심히 걸어야 되니까 꼭 남발하고 말았어요.

    그렇게 바쁜 와중에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정말 여성분들이 립스틱을 주문하실 때 남성분인 제가 보면 저 컬러가 도대체 왜 저 컬러랑 다를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혼란스러웠어요 ㅠㅠ 분명 큰소리 쳐서 좋은 헬스장을 찾아야 하는데.

     

    그러던 중 디자이너가 두 여성 때문에 힘들어하는 제 모습을 보고 베르고 님의 집 근처에 있는 피블리 힙업 공장이라는 곳이 유명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날 퇴근하기 전에 카톡으로 왜 유명하냐고 물어봤더니 밑에 대화처럼 보내오더라고요.

    힙업공장 부천점 (평소 친절천사이지만 카톡을 하면 시크해지는 병이 있습니다.)

    급하게 유투브에 검색을 해보니까 와~ 90만 유튜버실력 있는 선생님들...

    그렇게 대단하신 분들이 있는데 아내와 동생의 미안한 육체를 맡겨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 가장 좋을 것 같은 곳에 와 준다고 호언장담 했으니까

    다음날 핏블리 힙업공장 부천점에 전화해서 상담시간을 만들어 오늘 아침 힙업공장 부천점을 방문했어요!

     

    방문했는데 소리밖에 안났어요!! 저도 스포츠기구 브랜드는 하나는 기가 막히게 기억나지만(그런거 있잖아요.나처럼 운동을 어설프게 하는 사람이 장비를 생각하는 것.

    힙업공장 부천점 빛블리 힙업공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힙업공장의 힙업 운동기구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모두 명품 친구들이었어요
    힙업공장 부천점 기구 스캔 후 상담실로 이동하였습니다.

    대리석 바닥이라니ㅋㅋㅋ아파트 주민센터에서 운동만 하던 저로써는 신세계였습니다.

    힙업 공장 부천점인데 여기서 문제가 하나 생겼어요살면서 헬스장에 처음 왔다는 여자 두 명의 표정이... 헬스장은 이런 얼굴이었어요

    (아니..정신차려..)

    힙업공장 부천점 착각에 빠진 두 여인을 보며 상담실로 향했습니다.
    힙업 공장 부천점 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소속 선생님들은 모두 운동 닥터를 쓰고 있대요.

    헬x는 알 거예요저걸 쓰는 선생님들의 찐을

    그렇게 운동 기간, 목적, 목표 등 30분 이상 상담을 하고 나서 결제 시간이 왔습니다.

    사실 이렇게 레슨 알아볼 때 가격 걱정하잖아요

    그런데 빛블리힙업공장 부천점 소속 선생님들은 위에 열거한 운동닥터를 사용하셔서 미리 금액을 알고 가셔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아마 감당할 수 없는 가격이었다면, 두 여자는 힙업 공장을 평생 몰랐을 거예요.

    또 여기는 현금 결제와 카드 결제 비용이 같았습니다.안그래도 올해 연말정산을 걱정했는데 방어해줄 친구를 구해서 다행이에요.

    아참! 이 포스팅은 점장님께 제가 역제안을 해서 만들게 되었어요!

    왜냐면 여러분들께 동생의 스토리를 소개하려고 삐블리 씨의 사인을 받고 싶어서... 등등

     

     

    제 사리사욕 때문에 역제안을 했어요. 당당하게 아래 영상도 요청받았습니다!

    힙업공장부천점

    그렇게 결제하고 온 김에 운동하고 가도 되냐고 하니까

    점장님 담당선생님들은 수업이 있어서 올때까지

    점장님께서 간단하게 스트레칭과 이론에 대해 설명해 주신다고 하셔서 스트레칭존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놀랐어요.우리 아파트 주민 헬스장보다 더 크고 좋아요.

    힙업 공장을 옮겨 다니면서 여러 가지 수업하는 걸 옆에서 보니까 더 미안한 육체를 맡아줘서 미안하더라고요

    담당 선생님들 고생 많으시겠다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어요.

    그래도 점장이 웃으면서 어린 양을 상대해 주는 것을 보고 안심했습니다.

    10~20분 정도 지난 담당자가 와서 수업 방법과 식단에 대해 설명해 주시고, 맛보기로 운동을 했어요.

    또 마지막으로 두 여자에게 꿈을 심어주었어요.

    밑에 배너 보여주면서 빨리 몸을 만들어서 바디프로필 찍으러 갑시다. 왜냐면!

    힙업공장 집에 가면서 와이프랑 동생이랑 얘기하고 있는데 다른 건 하나도 기억 안나고 바디프로필만 기억하더라구요 ㅋㅋ
    힙업 공장 역시 사람은 욕구를 대하는 게 최고라는 걸 다시 배웠죠ㅋㅋㅋ

    여러분들도 어쩌면

    힙업 공장, 부천이나 여의도 지역에서 헬스장을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힙업 공장을 찾으세요!

    나와 나의 패밀리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고마워요!!

    # 휘트블리 힙업 공장

    경기도 부천시 부천시 29번길 7 메디컬타워 2층 힙업 공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